영화 패션왕 예고편에 등장한 설리의 앞으로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4일 영화 배급사 NEW는 패션왕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 영화 패션왕 예고편 공개에 설리 활동 재개?...‘관심집중’/NEW

영화 패션왕은 동명의 인기 웹툰 패션왕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패션왕 예고편이 공개됨에 따라 배우들이 원작 캐릭터들과 비교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패션왕 캐릭터 예고편은 리드미컬한 일렉트로닉 음악을 바탕으로 배우들의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화려하고 빠르게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명 기안고 '빵셔틀'에서 최고의 패션왕을 꿈꾸는 우기명 역은 배우 주원이 맡았으며, 미모 대신 등수를 선택한 전교 1등 곽은진 역은 에프엑스 멤버 설리가 맡아 첫 스크린 연기에 도전했다.

기안고 황태자 원호 역은 배우 겸 모델 안재현이 맡았으며, 완벽한 미모의 기안고 여신 혜진 역은 박세영이, 전설의 패션왕 남정 역은 김성오가 맡았다.

한편 패션왕 개봉 소식이 전해지면서 설리의 활동 재개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지난 7월 활동 중단을 선언한 에프엑스 설리는, 자신이 출연한 영화 '해적-바다로 간 산적'의 홍보에도 참여하지 않았다.

그동안 공개 활동을 자제해 온 설리가 패션왕 프로모션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을지 향후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패션왕 설리, 다시 복귀하나?”, “패션왕 설리, 기대된다”, “패션왕 설리, 싱크로율 대박이네”, “패션왕 설리, 다시 활동 했으면...”, “패션왕 설리, 활동은 안할 듯”, “패션왕 설리, 영화는 보러가야지”, “패션왕 설리, 정말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