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에 대시 최여진, 란제리 화보 보니 터질듯한 가슴볼륨+조각 각선미 '아찔'

'해피투게더'에서 최여진이 최진혁에게 대시한 사실이 공개돼 화제가 된 가운데 최여진의 란제리 화보가 화제다.

최여진은 지난 2011년 속옷 브랜드 보디가드 화보를 통해 무보정 몸매를 자랑했다. 사진 속 최여진은 호피무늬류 란제리로 섹시미를 한껏 과시하고 있다. 특히 란제리에 가까스로 가려진 가슴볼륨은 남심을 흔든다.

   
▲ 최진혁에 대시한 최여진/사진=좋은사람들

화보 관계자는 "최여진은 보정이 필요없는 늘씬한 각선미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박준금은 4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의 '의남매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해 최진혁이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 출연할 당시 최여진에게 대시 받은 적이 있다고 공개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박준금은 “진혁이가 사실 때가 안 탄 청년”이라며 “‘응급남녀’를 찍을 당시 최여진이 엄청 대시를 했는데 진혁이가 수줍어서 대시를 못 받아주더라”고 말했다

최여진 최진혁 대시 소식에 네티즌들은 "최여진 최진혁에 대시, 대박이다"  "최여진 최진혁에 대시, 최진혁 전생에 나라를 구한 듯"  "최여진 최진혁에 대시, 지금은 어떻게 됐지?"  "최여진 최진혁에 대시, 둘이 잘 어울리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