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아이언 독기, 강허달림 지원 '무대 후끈'...바비에는 패배

'쇼미더머니3' 아이언이 강허달림의 지원사격으로 강렬한 무대를 연출했다. 하지만 아이언은 최종 대결에서 바이비에 져 준우승이 머물렀다.

4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머니(Money)'를 주제로 양동근 팀의 아이언과 스윙스-산이 팀의 씨잼이 준결승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 쇼미더머니3 아이언 독기 강허달림 지원, 바비 우승/사진=방송화면 캡처

이날 씨잼의 열정적인 공연이 끝난 뒤 무대에 오른 아이언은 곡명처럼 강렬한 랩핑으로 '독기'를 쏟아내며 관중들의 호응을 유도했다.

특히 아이언의 묵직한 보이스와 어우러진 강허달림의 피처링이 강한 인상을 남겼다.

아이언의 무대에 양동근은 만족스런 미소를 지었고 상대팀 프로듀서 스윙스 조차 "리허설보다 5배는 잘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아이언은 씨잼을 꺾었지만 결승에서 바비에게 무릎을 꿇고 2위에 머물렀다.
 
쇼미더머니3 아이언 독기 강허달림 지원에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아이언 독기 강허달림 지원에도 바비에 패배, 대단한 무대였다"  "쇼미더머니3 아이언 독기 강허달림 지원에도 바비에 패배, 멋있는 무대였다"  "쇼미더머니3 아이언 독기 강허달림 지원에도 바비에 패배, 개인적으론 아이언 우승"  "쇼미더머니3 아이언 독기 강허달림 지원에도 바비에 패배, 멋진 대결이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