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비, 결승 무대후 "형 실수해요" 독설?...아이언 반응이 '깜짝'

'쇼미더머니3' 바비가 아이언을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바비는 결승무대서 아이언의 실수를 기대하는 등 두 사람은 선의의 분위기 속에서도 치열한 경쟁심리를 드러냈다.

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 3'에서는 바비와 아이언의 결승 무대가 펼쳐졌다.

   
▲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꺾고 우승/사진=방송화면 캡처

바비는 이날 '가드 올리고 바운스'라는 곡으로 결승무대를 꾸민 뒤 뒤 "관객들과 눈을 맞추려고 좀 소홀했던 것 같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바비는 이어 곧이어 무대를 펼칠 아이언을 향해 "형 실수하세요"라며 농담 속에 경계심을 내비쳤다.

이어진 무대에서 아이언은 ‘C Da future’라는 곡을 선곡해 바비에 선공에 반격했다. 가죽 자켓을 입고 등장한 아이언은 막바지에 자켓을 벗어던지며 무대를 달궜지만 바비를 넘어서지는 못했다.

아이언은 결승무대를 끝낸 뒤 “바비 소원대로 실수 하나 제대로 했다”라고 말하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에 우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꺽고 우승, 둘 다 모두 잘했다"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꺾고 우승, 축하축하"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꺾고 우승, 멋진 무대였다"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꺾고 우승, 앞으로도 좋은 음악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