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점, 울산점 두 곳서 내달 13일까지 진행
각종 인테리어 자재, 생활용품 할인 및 사은품 제공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KCC가 다음달 13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인테리어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사가 잦은 가을 시즌을 맞아 집을 수리하거나 새롭게 인테리어를 꾸밀 때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상품들을 위주로 할인 혜택을 구성됐다는 게 관계자 전언이다. 주문 블라인드와 커튼을 최대 30%, 현관 중문을 최대 15% 할인하며, 이 외에도 조명·공구·페인트·소품 등 각종 인테리어 관련 상품과 자재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는 세이갤러리 침구세트를 최대 50% 할인하고 릴리맥 수생목 2+1 행사를 진행한다. 스피드랙 조립식 가구는 전품목 15%, 나인웨어 식기건조대는 최대 25% 할인한다. 울산점에서는 휴테크 안마의자 신규 입점을 기념해 무료 체험 및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에몬스가구는 최대 27%, 시디즈 의자는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과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홈씨씨인테리어 회원으로 가입하면 구매 금액의 1% 만큼을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인근 지역으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매장별로 행사 대상 제품과 할인율은 일부 상이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집 단장으로 분주해지는 가을 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과 생활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나만의 집 꾸미는 즐거움을 마음껏 누려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