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수) 오전 9시 첫 방송 개시

IPTV 스포츠 전문 채널 IPSN을 운영하고 있는 IB미디어넷이 26일(수) 오전 9시를 기해 IPTV 최초의 골프 중계 채널 iGOLF를 런칭한다.

IPSN은 개국한 지난 7월 2일부터 국내 여자 프로 골프(KLPGA)를 중계했으며, 이번에 정식으로 iGOLF라는 골프 전문 채널을 런칭하여 IPTV 골프팬들에게 다양한 중계로 선을 보이게 되었다.

iGOLF는 세계 정상의 여성 골퍼들의 활약을 만끽할 수 있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를 비롯하여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유럽여자프로골프(LET)와 더불어 일본남자프로골프(JGTO)까지 총망라하여 골프팬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중계 컨텐츠를 갖추고 있다.

특히 KLPGA의 경우 메인 중계 외에도 시니어 투어, 드림 투어, 점프 투어 등 1부에서 3부까지 총망라한 중계를 접할 수 있어 국내 프로 골프 시장 확산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할 전망이다.

또한 골프 전문 채널로서 다양한 ‘레슨 프로그램’과 골프계의 생생한 뉴스를 접할 수 있는 ‘매거진 프로그램’등 수준 높은 골프팬들을 위한 프로그램 역시 편성이 될 것이다.


iGOLF는 IPTV 전용 채널로 KT QOOK TV 504번, SK 브로드밴드 Btv 329번, 통합LG텔레콤 myLGtv 55번에서 시청하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