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장동건, 지창욱, 정해인, 박민영, 임윤아, 정해인, 이광수, 옹성우, 이정은. 대한민국을 대표할 만한 명품 호화 배우 군단이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이하 '2019 AAA')에 뜬다.

오는 11월 26일 베트남 하노이의 미딩 주립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배우 통합 시상식 '2019 AAA'에는 올해 다양한 연기로 종횡무진 활약을 보여준 배우들이 참석, 베트남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 사진='2019 AAA' 제공


영화는 물론 드라마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깊이 있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장동건, 뮤지컬을 비롯해 스크린과 안방극장에서 큰 활약 중인 지창욱, 섬세한 감정연기로 여심을 더욱 강렬하게 흔들고 있는 멜로장인 정해인,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믿고 보는 배우 반열에 오른 박민영, 발군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흥행치트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임윤아, 신들린 연기력으로 쉴 틈 없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정은, 이제는 명실공히 아시아 프린스로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광수, 연기자로서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옹성우 까지. 총 8명의 배우가 참석을 확정지으며 '2019 AAA'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한국은 물론 세계적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참석 소식만으로도 이미 '2019 AAA'에 대한 반응은 뜨겁다. 국내 최정상 배우들이 보여줄 특별한 모습은 베트남을 비롯한 전 세계 팬들에게 얼마나 큰 기쁨을 전해줄지 벌써부터 화제 만발이다.

국내 최고 배우 라인업이 대거 출동함으로써 역대급 스케일이 예고된 '2019 AAA'는 한국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해외 팬들 앞에서 수상한다는 의미가 있어 더욱 뜻깊은 시상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을 넘어 베트남까지 나아간 한국 대표 배우들의 참석 확정으로 '2019 AAA'에 대한 관심은 갈수록 치솟고 있다. 현재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올해의 인기 아티스트를 선정하는 2차 투표가 '2019 AAA'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대한민국 배우들의 세계적 위상을 다시 한 번 드높일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은 베트남 최대 규모의 스포츠 경기장이자, 스포츠 콤플렉스의 핵심 시설로 손꼽히는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오는 11월 26일(화) 개최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