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신혜성이 오늘(8일) 가요계에 컴백한다.

가수 신혜성은 8일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Setlist'의 전곡 음원과 수록 타이틀곡 'You Ar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는 2017년 발매된 스페셜 앨범 'Serenity'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으로,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다양한 장르를 통해 신혜성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 사진='Setlist' 앨범 커버


타이틀곡 'You Are'는 연인과 헤어진 후 덤덤히 살아가는 일상 속에 묻어 있는 기억들을 마주하는 순간 느끼는 아픈 마음을 신혜성의 감미롭고 서정적인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god, 허각, 황치열, 에이핑크 등의 앨범에 참여한 프로듀싱 팀 OneTop과 함께했으며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와 절제된 피아노 연주에 신혜성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진다.

또한 'When We Met'(Intro), 'Propose', '손을 잡아줘'(Hold My Hand), '전부 아름다웠어'(Beautiful), '아직은 끝나지 않은 이야기'(Unfinished Story), '여기, 해가 저무는 곳에'(Outro) (Here, Where The Sun Goes Down)까지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신혜성은 오늘(8일) 새 앨범 'Setlist' 발매에 이어 오는 19일, 20일 이틀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