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이어폰, 스마트워치, 헤어스타일러 등 구매시 결제금액의 최대 85% 상당 엘포인트 선착순 제공
   
▲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14일 하루 동안 '하이마트 줍줍특가'를 진행한다./사진=롯데하이마트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14일 하루 동안 '하이마트 줍줍특가'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결제금액의 최대 85%에 상당하는 엘포인트를 되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를 진행하며, 인기상품 120여가지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이날 오후 2시, 3시 4시 정각에 행사상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총 160명에게 구매 제품에 따라 결제금액의 최대 85%를 엘포인트로 되돌려준다. 행사 페이지는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줍줍특가' 키워드를 검색하면 나오는 해당 행사 배너를 클릭하여 접속할 수 있다. 

행사에 등장하는 이슈 상품은 각각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이어폰, 삼성 갤럭시워치, 다이슨 에어랩이다. 엘포인트 혜택을 감안하면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은 1만원에, 삼성 갤럭시워치 구매 고객 선착순 30명은 14만9000원에, 다이슨 에어랩 구매 고객 선착순 30명은 29만9000원에 구매하는 셈이라고 롯데하이마트 측은 전했다.

'하이마트 줍줍특가' 행사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매달 셋째 주마다 쇼핑몰 인기 상품을 위주로 선보이는 '어메이징10데이즈' 판촉행사의 일환이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은 이달 14일부터 23일까지 '어메이징10데이즈'에서 TV, 세탁기, 건조기 등 대형 가전에서부터 김치냉장고, 믹서기 등 김장 가전과 노트북, 태블릿 PC 등 IT 가전에 이르기까지 총 3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주경진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이번 특별 행사를 통해 온라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던 이슈 상품들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는 더욱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