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N 계열 전국 8개 SO 지역을 대상으로 우선 시작

여성오락 전문채널 트렌디(Trend E)가 26일(수) HD 송출을 개시하였다.

HCN미디어에서 운영중인 트렌디는 금번 HD 송출을 계기로 시청자들에게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여성오락 채널의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HCN미디어는 자체제작 프로그램 ‘이승연, 이수근의 키친로드’, ‘노블레스 노마드’ 및 ‘It Travel’, ‘진시몬스 패밀리’(원제:Gene Simmons Family Jewels) 등의 프로그램 구매를 통해 수준 높은 HD 콘텐츠 확보에 노력해왔다.





현재 45%의 비율로 HD 콘텐츠를 편성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자체제작 프로그램 개발 및 양질의 프로그램 수급으로 연내 70% 이상의 HD 프로그램 편성을 계획하고 있다.

HCN미디어관계자는 “HD 송출은 HCN 계열 전국 8개 SO 지역을 대상으로 우선 시작되며, 서비스 제공지역을 추가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CHING(드라마 전문채널)과 트렌디(여성오락 전문채널)는 HD 송출을 개시하며 고화질의 프로그램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트렌디는 현대백화점계열 HCN미디어에서 운영하는 여성오락 전문채널로, 채널명 트렌디(Trend E)는 트렌드(Trend)와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의 E를 합성한 명칭이다. 패션/뷰티, 문화/예술, 라이프스타일 등의 트렌디한 정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