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 젖병 등 다양한 상품 한자리에

위메프가 유한킴벌리와 손잡고 ‘제1회 W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소셜커머스업체 위메프(www.wemakeprice.com)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동안 위메프 본사 1층 카페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W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W베이비페어’에서는 유한킴벌리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종류의 유아용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더블하트, 하기스프리미어 플러스, 네이처메이드, 보송보송 팬티, 그린핑거 스킨케어가 주력 상품이다. 기저귀의쌍용차_XIV-Air(앞) 경우 유한킴벌리의 다양한 상품이 총 출동하며, 시중가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100% 경품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린핑거 울트라 로션, 하기스 물티슈, 더블하트 펭귄컵, 아이스커피 교환권, 위메프 2000포인트 적립쿠폰 등을 지급한다. 여기에 3일동안 매일 10만원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림하우스에서 증정하는 경품을 증정한다. 크림하우스 옐로우탭 스노우빠레트와 아이스캐슬를 각각 1명, 크리미쿠션을 3명, 크리미타올을 5명에게 줄 예정이다.

당일 결제는 모두 모바일 앱을 통해 이뤄지며, 현금 결재를 없을 예정이다. 주차는 탄천 주자창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이재훈 위메프 유아동 팀장은 “온라인몰의 합리적인 가격과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의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이 결합돼 유아용품을 구입하려는 엄마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