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규빈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락앤락 메가세일은 연중 두 번, 가장 큰 규모로 마련되는 프로모션으로 17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이어진다.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비롯해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저장용품에서부터 조리용품, 야외용품과 각종 수납용품은 물론 올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소형가전 등 총 2200여 개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은 올해 마지막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자사의 인기 품목 및 시즌 제품 위주로 카테고리를 구성해 소비자들이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에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저장용품 카테고리에서는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인 '항균 비스프리 테이블탑' 세트를 실속 구성으로 선보인다. 또한 가을·겨울철 수요가 높은 '스텐 보온도시락' 세트, 이사철과 환절기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된 '냉장고 정리 키트' 세트 등 실용적인 제품도 준비돼 있다.

다가오는 김장철 수요에 맞춰 락앤락은 김장통을 비롯해 각종 김장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도 마련했다. 숙성과 발효를 돕는 특허기술이 적용된 '숨쉬는 김치통'·'발효 숙성 용기' 등 김치통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재료 준비에 필요한 칼·도마·강판 등 조리도구, 보쌈 조리에 유용한 '3단 찜기' 등 다양한 품목도 나와 있다.

쿡웨어도 인기 제품들로 엄선됐다. 통주물로 제작돼 열효율이 뛰어난 프리미엄 쿡웨어 '투핸즈 살롱'·'미니멀 시리즈', 쿡웨어 베스트 라인 '하드앤라이트 시리즈' 등 평소 눈여겨봤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는 설명이다. 이 밖에도 300개 한정 특가로 선보이는 압력솥 등 다채롭게 둘러볼 수 있다.

락앤락은 시즌 맞춤형 텀블러도 30~5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골드핑크와 블루, 다크그레이 등 은은한 컬러에 초경량을 실현한 '패더라이트 텀블러', 나들이에 유용한 '웨이브 핸들 텀블러', 빨대 없이 즐기기 좋은 '립 텀블러' 등을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일상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제품이 마련돼 있다. 특히 가을철 옷가지 등 집안 정리를 계획하고 있다면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을 주목할 만하다.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수납함으로, 기존 제품보다 가격은 50% 이상 저렴하면서 품질과 내구성까지 갖췄다. 실용적인 수납함을 구매하는 동시에 자연스럽게 환경실천에도 동참할 수 있는 1석 2조의 혜택을 주는 제품이다.

연말 여행 시 챙기기 좋은 ‘모던 캐리어’는 최대 20%, 차량이나 사무실에서 활용하기 좋은 ‘미니공기청정기’는 45%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강혁 락앤락 한국 리테일 영업본부 상무는 "올해 마지막으로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자리인 만큼, 필요한 제품을 알뜰하게 장만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락앤락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건강 잡곡으로 유명한 '무명잡곡(1ℓ)'을, 매장에서는 구매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