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미니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CODE GLÖKOLOR)는 9월 한달 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전국 매장에서 일부 품목에 한해 20% 할인 판매하며 올리브영 명동본점과 가로수길점, 온라인몰을 통해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도 실시된다.

   
▲ 코드 글로컬러 가로수길 이벤트/LG생건 제공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4시, 6시에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FW 메이크업 쇼가 펼쳐진다.

올 가을 유행컬러인 퍼플레드를 활용한 메이크업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간결한 데일리 코드 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쇼 진행 중 추첨을 통해 ‘코드 글로컬러 N. 올루이드 파운데이션’, ‘코드 글로컬러 L. 더블립’ 등 경품도 증정한다.

또 올리브영 가로수길점에는 브랜드 팝업존 ‘왓츠 유어 코드?(What’s your code?)’를 설치하고 팝업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고객에게 즉석에서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모든 고객에게 ‘코드 글로컬러 N. 올루이드 파운데이션’ 샘플을 나눠주고 선착순 100명에게 ‘마이 보틀’도 준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지난 5월 북유럽 트렌드를 담은 ‘코드 글로컬러’를 론칭했으며 100여 품목의 색조 전문 제품을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