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일까지 아야나 베스트 요금에서 10% 할인된 가격 제공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인 아야나림바는 오는 12월 23일까지 아야나 베스트 요금에서 10% 더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는 ‘조기 예약 할인 행사’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조기에 예약한 분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리조트를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전체 숙박 요금을 사전에 결제해야 한다. 숙박 요금은 조식이 포함되지 않고, 환불 및 변경이 되지 않으며, 취소 정책이 적용되지 않는다.

   
▲ 아야나림바 오션 비치 풀 전경. 사진제공=아야나림바

아야나림바 고객에게는 무료 WiFi와 리조트 셔틀, 우선 입장을 포함한 15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이용할 수 있고, 아침 식사는 3 개의 레스토랑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독점적인 전용 해변을 사용할 수 있고, 11개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골프 퍼팅과 2개의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가족을 위해서는 키즈 클럽,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어린이 풀, 현장 탁아소와 같은 레크레이션 시설을 상호 연결 객실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78개의 풀 빌라, 반 전용 라군 풀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풀 액세스 룸, 열대 정원과 다층 수영장, 그리고 바다의 멋진 전망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넓은 프리미엄 뷰 스위트등 650 개의 객실과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