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연 "이병헌과 3개월 교제" 주장, 이민정 반응은? "신만이 알고 있다"

모델 이지연이 이병헌과의 실제 교제 사실을 주장하면서 이병헌 협박사건이 새로운 국면을 맞고 있는 가운데 이병헌의 아내 이민정의 반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달 이병헌 협박사건이 불거진 이후 이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이나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

   
▲ 이지연 "이병헌과 3개월 교제" 주장/사진=이민정 SNS

다만 이민정이 사건이 불거지기 전 SNS에 남긴 언급이 묘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이민정은 자신의 SNS 아름다운 노을 사진과 함께 “God only knows...(오직 신만이 알고 있다)”는 글을 남겼다.

이민정의 언급은 이번 사건과 직접적인 관련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일각에선 이민정의 언급을 두고 "마치 사건을 예견한 것 같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달 28일 이후 SNS 활동을 중단했다.

한편 이병헌을 음담패설 동영상으로 협박한 다희와 모델 이지연이 구속된 이후 잦아들던 이병헌 협박 사건은 이지연의 이병헌과 내연관계 주장으로 다시 수면으로 떠올랐다.

11일 한 매체는 이씨 변호인 측 말을 인용해 "이병헌을 협박한 혐의로 구속된 모델 이지연(25) 씨가 약 3개월 전부터 이병헌과 교제한 사이다"고 보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주로 서울 강남구에 있는 이 씨의 집에서 만남을 가졌다. 이 씨는 지난 8월 이병헌의 결별 통보에 상처를 받고 우발적으로 이병헌을 협박한 것이다" 설명했다.

이에 이병헌 측은 "이 씨는 지인의 소개로 6월 말 알게된 사이다. 단둘이 만난 적은 한 번도 없다"며 "이 씨가 자꾸 이병헌에게 경제적으로 힘들다는 사실을 강조해 그만 만나자고 했을 뿐이다"고 반박했다.

이병헌 측은 이어 "계획적 범행이 아닌 척 처벌을 약화하고자 이병헌에게 흠집을 내고 있다"며 강력한 처벌 의사를 밝혔다.

이병헌 교제 이지연 주장에 네티즌들은 "이병헌과 교제 이지연 주장, 대체 뭐가 진실이야"  "이병헌과 내연관계 이지연 주장, 이민정 마음이 얼마나 아플까"  "이병헌과 내연 이지연 주장, 이민정 안쓰럽다"  "이병허헌과 내연 이지연 주장, 어서 정리돼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