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보니 사고원인이? '경악'...포르쉐는 어떤차?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 교통사고 순간을 담은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돼 사고원인이 밝혀질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함께 승리가 운전한 포르쉐911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YTN은 12일 시청자 제보 영상을 통해 승리의 교통사고 순간을 포착한 동영상을 공개했다. 동영상은 승리가 몰던 포르쉐 911의 뒤에서 운행하던 차량의 블랙박스에 찍힌 것이다.

   
▲ 승리 교통사고 순간 블랙박스 동영상/사진=방송화면 캡처

동영상에는 포르쉐가 1차선으로 달리다 연이어 2개 차로를 바꾼다. 직후 포르쉐는 앞서 가던 벤츠 차량을 추돌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박고 전복됐다. 아찔한 순간이었다.

동영상이 공개된 뒤 일각에서는 승리가 포르쉐를 너무 급하고 난폭하게 운전하다 앞차를 추돌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한편 승리가 몰다 사고를 낸 차량은 '포르쉐911 터보S' 모델로 고객의 취양에 맞춰 커스텀 제작이 가능한데 기본 가격만 2억 5700만원 정도의 고가 스포츠카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포르쉐 911터보S는 560마력, 배기량 3800cc의 6기통 바이터보 엔진을 장착하고 최고 속도 318km/h,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걸리는 시간) 3.1초의 고성능 차량이다.
 
승리 교통사고 소식에 네티즌들은 "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보니 난폭 운전 맞네"  "승리 교통사고, 무슨 급한 일이 있었나?"  "승리 교통사고, 포르쉐911 엄청난 차네"  "승리 교통사고, 포르쉐911 기본 가격이 2억6천만원? 웬만한 서민 아파트 값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