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일 ‘얼굴 윤곽 조형술-FACE FIT’ 주제 초청특강 진행
   
▲ 사진=원광디지털대학교

[미디어펜=유진의 기자]원광디지털대학교는 다음달 3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림동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 대강당에서 ‘얼굴 윤곽 조형술-FACE FIT’을 주제로 ‘제6회 오리엔탈 뷰티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컨퍼런스는 원광디지털대학교가 주최하고 한방미용예술학과, WDU한방미용연구소가 주관하며 한국뷰티산업인재교육원, ICAA영국아로마테라피센터, K뷰티전문가연합회, 대한Fascia협회에서 후원한다.

‘얼굴 윤곽 조형술-FACE FIT’을 주제로 한 이번 컨퍼런스는 ‘아름다운 얼굴을 의미하는 얼굴 형태란 무엇인가’에 대해 심도 깊게 소개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총 5개의 초청특강 세션이 운영된다. △림프 조형술(이은주 시니어스트 뷰티디자인 연구소 소장) △근막 조형술(김재형 원광대학교 보건환경대학원 교수) △경락 조형술(이윤지 볕이고운뜰 기술이사) △텐션 포인트 조형술(강대영 대한보상근막패턴협회 회장) △미용기기 조형술(구도은 한국토탈뷰티연구소 소장)이 주요 내용이다.

참가자에게는 수료증과 컨퍼런스 자료집이 제공된다.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문의전화를 통해 사전등록 할 수 있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점심식사가 포함된다. 등록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증정한다. 

김효철 원광디지털대학교 한방미용예술학과장 교수는 “나이가 들수록 피부 콜라겐이 줄어들고 혈액순환도 저하되면서 얼굴의 탄력이 떨어지고 윤곽도 비대칭으로 바뀌게 되는 다양한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그러다보니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도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올바른 관리 노하우를 배워보고 이를 통해 자존감도 높여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원광디지털대학교 한방미용예술학과는 매년 ‘오리엔탈 뷰티 컨퍼런스’를 개최하며 ‘K-뷰티’ 분야의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특히 전국 6개 지역캠퍼스를 활용한 실습과 특강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