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우도환이 '신의 한 수: 귀수편' 촬영 후일담을 전했다.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감독 리건) 언론시사회 후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우도환은 "촬영할 때도 그랬지만, 오늘 영화를 보니 대선배님들과 작업했다는 느낌이 크게 와닿았다"면서 "통쾌하고 스릴 넘치는 작품"이라고 '신의 한 수: 귀수편'을 소개했다.

극 중 남다른 복수심으로 끝까지 귀수를 쫓는 외톨이로 분한 우도환. 그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감독님은 모든 캐릭터가 보이길 원하셨다"면서 "모든 캐릭터가 어우러져서 잘 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걸 찾는 작업이었다"고 밝혔다.

권상우와의 호흡에 대해서는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전 권상우의 액션을 보고 자란 세대이기 때문에 영광스러운 작품이었다"면서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선배님에게 액션, 코미디를 배우고 싶다"고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우도환의 모습. /사진=더팩트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권상우)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11월 7일 개봉.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