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쏘렌토, K5 등 주요 8개 차종 최대 10% 할인
인기차종 36개월 무이자에 레드멤버스 카드 고객 최대 40만원 추가혜택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기아자동차가 국내 최대 쇼핑관광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KSF)'에 참가한다.

기아차는 KSF와 연계하여 특히 올해에는 카니발, 쏘렌토, K5 등 8개 주요 차종에 대해 최대 1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빅-세일 페스타' 할인 이벤트와 무이자할부·더블 캐시백 등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금융 페스타'를 합쳐 '기아 듀얼 페스타'를 1일부터 2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 기아자동차가 국내 최대 쇼핑관광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KSF)'에 참가한다. /사진=기아차


KSF는 내수촉진과 외국 관광객 유치, 한류확산 등을 위해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쇼핑관광축제로, 지난 2016년부터 매년 개최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먼저 기아차의 총 8개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2%에서 최대 1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빅-세일 페스타'는 각 차종별 주력 트림을 기준으로 △모닝 4~7% △레이 2~5% △K3 3~6% △K5가솔린 7~10% △스토닉 2~4% △스포티지 3~7% △쏘렌토 4~7% △카니발 2~5%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차종 별 주력 트림 기준 카니발 최대 180만원, 쏘렌토 최대 230만원, K5가솔린 최대 260만원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빅-세일 페스타'와 더불어 시행하는 '금융 페스타'는 기아 인기차종에 대해 36개월 무이자할부 및 더블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해, 특별 할인과 금융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이번 '기아 듀얼 페스타'의 가장 큰 특징이다. 단, 개인·개인사업자 고객에 한정되며 레이·스토닉 무이자할부 제외되고 모닝·레이·스토닉 더블캐시백 해택이 제외된다.

36개월 무이자할부를 이용할 경우, 카니발 약 200만원, 쏘렌토 약 230만원, K5가솔린 약 240만원의 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블캐시백 이용고객은 총 40만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을 받게 되는데 '빅-세일페스타' 혜택과 중복적용 되어 고객들이 실제 체감하는 할인 폭은 더욱 클 것으로 기대된다. 이 해택은 기아 레드멤버스 전용 신용카드 1500만원 이상 결제 및 세이브오토 이용고객 한해 적용된다. 

K5 가솔린 기준으로 '빅-세일 페스타' 할인 최대 260만원에 더블캐시백 40만원을 적용할 경우 혜택은 최대 300만원에 달하며 같은 기준으로 쏘렌토 최대 270만원, 카니발 최대 22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차종 별 세부 할인 금액 및 대상 차종 유무 등 기타 문의 사항은 기아차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기아차도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올해는 특히 주요 인기차종에 대한 특별 할인 뿐 아니라, 무이자할부·더블 캐시백 등 금융 혜택도 동시에 시행하는 만큼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