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만명에 제주왕복항공권·라면·주방세제 등 증정
   
▲ 에쓰오일이 13일부터 한 달간 고객 사은 경품 대잔치를 진행한다./사진=에쓰오일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에쓰오일이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

에쓰오일은 다음달 12일까지 자사 주유소에서 4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만명에게 황금구도일(순금 75g·1명), 김치냉장고(5명), 라면(30만명), 주방세제(30만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주유고객은 보너스카드 적립 후 영수증 하단에서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고,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도 당첨 내역을 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현장에서 지급되는 경품 패키지 속에 '러키 구도일 쿠폰'을 동봉, 추가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보너스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라면 1박스, 주방세제 선물세트, 구도일 캐릭터 상품 등 추가 경품의 행운이 주어진다.

또한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제주 왕복 항공권(50커플)과 구도일 블루투스 스피커(1500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또 한번 제공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전국민을 응원하는 주문 '으라차차 라차차 라차차~' 캠페인과 함께 한 해 동안 에쓰오일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 드리기 위해 알찬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