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보좌관2' 박효주가 냉철함과 따뜻함을 오가는 활약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19일 오후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이하 '보좌관2')에서는 장태준(이정재), 강선영(신민아)의 의원실 사람들이 주진화학 피해 사례와 자료들을 취합해 기자회견을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 사진=JTBC '보좌관2' 방송 캡처


이날 이지은(박효주)은 장태준의 공직선거법 위반 의혹이 제기된 것을 보고 강선영에게 "이런 짓까지 벌이는 걸 보면 고 보좌관 일, 이창진(유성주) 대표가 아닐까요?"라며 이창진 대표를 용의자로 의심했다.

그는 "그렇다고 장태준 의원이 사건과 무관하다고 생각하는 건 아니고요. 어찌 됐든 장태준 의원도 고 보좌관 죽음에 이득을 본 사람 중 하나잖아요"라며 "그래서 말씀드리는 건데, 계속 장태준 의원과 같이 할 생각이신가요?"라며 장태준에 대한 의심을 거두지 않았다.

이날 '보좌관2'에서는 촌철살인 잔소리를 쏟아내는 베테랑 보좌관 이지은의 츤데레 매력도 빛났다. 이지은은 장태준의 사무실로 들어가는 양종열(조복래) 보좌관을 보고 윤혜원(이엘리야)에게 "조심해. 양종열 좀 응큼한 데가 있어. 욕심도 많고"라고 무심한 듯 조언, 따뜻한 모습을 보였다.

'보좌관2'는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