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까지 카페 및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다음 카페’가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또 한번 도약한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다음 카페 11주년을 맞아 공식카페(http://cafe.daum.net/cafe.anniversary)를 개설하고 14일까지 카페 및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 ’Best 11 선발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카페의 이벤트 ‘Best 11 선발전’은 열혈회원을 추천하는 '열혈회원 Best 11을 찾습니다'와 ‘카페 자랑 사진 콘테스트’로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열혈회원 베스트 11에게는 감사패를, 추천한 이용자들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카페 자랑 컨테스트 베스트 11에게는 카페 정모 지원금을 제공해 더욱 활발한 카페 활동을 지원한다. 특히, Best 11에 선정된 회원과 카페는 다음 카페 11주년 공식 카페 및 카페 공지사항에 게재해 카페를 더욱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에게 다음 카페가 어떤 의미인지 11글자로 표현해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고정희 카페블로그기획팀장은 “11년간 꾸준하게 다음 카페를 이용하고 사랑해주신 이용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다음 카페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기술 개발을 통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시장을 선도하는 커뮤니티 서비스로 진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