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강다니엘이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2019.11.25 6PM KANGDANIEL [TOUCHIN'] CONCEPT PHOTO 1"이라는 글과 함께 가수 강다니엘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순백의 턱시도에 중절모를 착용한 채 아래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흑백사진임에도 자체 발광 비주얼을 뽐내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


   
▲ 사진=강다니엘 인스타그램

   
▲ 사진=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강다니엘은 디지털 싱글 'TOUCHIN''으로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 이후 4개월 만에 돌아온다. 'Color on me'가 새하얀 캔버스에 다양한 색(色)으로 강다니엘을 그려나가기 위한 첫 시작이었다면, 'TOUCHIN''은 그가 보여줄 수 있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향한 첫 발걸음이다.

앨범에는 영화 속 주인공들의 강렬한 첫 만남과 과정을 모티브로 하여 해석한 곡 'TOUCHIN'', 어른이 되었지만 아직은 어른이고 싶지 않은, 그러나 어른으로서의 책임과 외로움이 커져가는 많은 '어른이'들의 마음을 유쾌하게 풀어낸 곡 'Adulthood'가 수록된다.

강다니엘은 오는 23일과 24일 킨텍스에서 열리는 KANG DANIEL FANMEETING [COLOR ON SEOUL]을 통해 타이틀곡 'TOUCHIN''을 선공개한 뒤 25일 발매,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