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에스디생명공학은 지난 21일 국내외 전문가를 초빙해 내년도 국내외 화장품 시장 이슈와 전망을 공유하는 '글로벌 핫이슈, 2020 화장품 시장 이슈와 전망 컨퍼런스'에 공동 주관사로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화장품 전문지인 코스인이 주최한 이번 컨퍼런스엔 식품의약품안전처·대한화장품협회·대한화장품학회·대한민국화장품OEM협의회·제주테크노파크·인천테크노파크 등이 후원기관으로 참여했다.

이번 컨퍼런스엔 국내·외 최고 전문가 7명을 초빙했고, 화장품 업계 관계자 500여 명이 참가했다. 그런 가운데 내년도 국내·외 화장품 시장 이슈와 전망에 대해 논의가 이뤄졌다. △화장품 법규 정책 변화 △화장품 시장 이슈 △유통채널 변화·소비 트렌드 전망 △연구개발 동향·글로벌 화장품 시장 전망 △중국 화장품 시장 동향 등이 다뤄져 국내 화장품 시장 전망과 글로벌 시장 흐름을 가늠할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가 됐다는 평가다.

에스디생명공학은 이날 최근 출시한 기초화장품 'SNP PREP 펩타로닉' 제품을 이날 컨퍼런스에서 소개했다. SNP 프렙 펩타로닉은 피부활력 보강 및 6종의 펩타이드를 함유해 보습력 강화가 우수한 제품이다. 에스디생명공학은 국내 및 해외 주력 시장을 타겟으로 판매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중국 시장 외 해외시장을 다각화하기 위한 시장변화의 흐름을 파악하고 신소재 중심의 연구개발의 확대에 더욱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입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중국시장에서 고객 트렌드에 부합하는 히트 제품 개발과 안정적인 시장 확장을 전개할 계획이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