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지난 18일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파이낸셜 서비스 우수 고객 초청 행사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그동안 BMW파이낸셜서비스를 많이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된 행사에는 18만 번째 고객을 포함한 파이낸셜 서비스 우수 고객들이 참석했다.

   
▲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우수 고객 초청 행사 개최/BMW코리아

특히 이날 행사에는 독일에서 에리히 에브너 본 에셴바흐(Erich Ebner von Eschenbach) BMW 파이낸셜 서비스 총괄 사장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BMW파이낸셜서비스는 우수 고객 시상식과 더불어 우수 고객들에게 BMW 여행용 가방과 스포츠 가방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또 BMW 드라이빙 센터 투어와 트랙 체험, VIP 라운지 식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에브너 본 에셴바흐 총괄 사장은 "파이낸셜 서비스의 역할은 합리적인 금융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BMW 차량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그동안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준 한국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기회를 보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