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NH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NH농협카드


해당 카드는 NH농협카드와 카카오프렌즈가 콜라보해 탄생한 새로운 체크카드다. 

해당 체크카드는 카카오프렌즈 최초의 도심형 VR 어드벤처파크인 남산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와 연계돼 결제 시 이용권 30%, MD샵 및 스낵류 10% 즉시 할인 등 어드벤처 파크 상시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에서 해당 카드 결제 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드 이용 혜택으로는 △Single △Double △Triple, Bonus 서비스로 나눠 최대 5%까지 NH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생활 편의업종인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앱 등에서 이용하면 0.5~1.0%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전월실적 충족 시 월~금요일에는 0.5%, 토~일요일에는 1.0% 적립 가능하다. 

또한 △쏘카·대중교통·KTX 등 교통 △해외 일시불 △어학시험·요가 등 자기계발 △서점 △공연·전시 △H&B 등의 업종에서는 이용액의 1.5%를 NH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유튜브, 넷플릭스,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 시에는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연1회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H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대상 카드를 1회 이상 이용할 시 NH농협카드×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이날 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로 1인 1회 제공되며, 50만명 한정이기 때문에 한정수량 달성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의 매월 통합적립한도는 3만원이며, 별도 연회비는 없다. 국내외겸용카드의 경우 유니온페이와 제휴를 통해 출시됐으며, 유니온페이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앱과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