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롯데카드는 12월 맞이 해외직구·해외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해외 이용 가능한 모든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합산 100달러 이상 결제 시 SPC 해피콘 5000원권을 제공한다. SPC 해피콘은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등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마스터 브랜드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합산 100달러 이상 결제 시 BHC치킨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며, 합산 500·1000달러 이상 결제 시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2·4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해외직구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기간 내 롯데카드 홈페이지 또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연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롯데면세점 기프티샷’을 오는 2일 출시하고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기프티샷은 10만·30만·50만원권 총 3종으로 구성된 금액형 모바일상품권으로 연말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앱카드로 구매 시 4%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한 롯데면세점 기프티샷은 국내 오프라인 롯데면세점 전점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