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류준열이 웃음과 열정이 가득한 LA 라이프를 공개했다.

1일 오후 유튜브 채널 두잉(DOING)에는 류준열의 미국 LA 라이프를 담은 스페셜 영상 시리즈 '류준열의 르포르타쥬' 3회가 업로드됐다.

이번 영상에서 류준열은 자신이 머무르고 있는 집을 소개했다. LA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집은 깔끔하고 단정한 분위기가 돋보여 눈길을 끌었다. 집 소개를 마친 류준열은 스태프들과 식사를 사올 당번을 뽑기 위해 가위바위보를 하는가 하면, 가위바위보에서 진 스태프가 음식을 사오자 "맛있다"를 연발하며 야무진 먹방을 선보였다.


   
▲ 사진='류준열의 르포르타쥬' 3회 영상 캡처


이어진 장면에서는 핸드폰 게임으로 아이스크림을 사러 갈 사람을 뽑는 모습이 그려져 유쾌함을 더했다. 게임에서 자신이 걸리자 잠시 당황하던 류준열은 곧 스태프들을 위해 간식거리를 사러 홀로 마트로 향했다. 그는 마트로 향하는 과정을 촬영하고, 이를 활용한 영상 편집을 배우며 적극적으로 공부에 임했다.

류준열은 사진 촬영에 열정을 쏟고, 학교 공부에 열심이었던 모습에 이어 영상 편집에 도전하고 있다. 휴식과 리프레시의 기간임에도 무언가를 배우고 성취하며 열의를 불태우는 열정 청년의 모습이었다.

'류준열의 르포르타쥬'는 두잉을 통해 매주 수, 일요일 공개되며 앞으로 총 3개의 에피소드가 더 공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