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37층 전용면적 59~84㎡ 총 1384가구 규모
   
▲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조감도./사진=서희건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서희건설이 경상북도 구미시 광평동 일대에 짓는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의 2차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7층, 전용면적 59~84㎡ 총 1384가구 규모다.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구미 중심에 들어설 예정으로 시내 전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경부고속도로IC와 구미종합터미널이 인접해 있다. 

단지 반경 1㎞ 이내에는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동아백화점 등 대형 유통시설이 밀집해 있고 구미시청, 경찰서, 교육지원청, 구미문화예술회관, 구미현대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과 관공서도 자리하고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옆으로 송정초등학교와 송정여자중학교가 위치하며 광평중학교, 금오고등학교도 가까이 위치한다.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종로M스쿨’과 제휴해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을 교육특화시설로 꾸며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교육시스템을 누릴 수 있다. 이 커뮤니티시설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학사관리와 학습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해 완벽한 피드백 학습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단지 내 입주민들의 커뮤니케이션을 도울 맘스 카페와 4레인의 수영장, 별도의 어린이풀을 갖춘 입주민 전용 실내 수영장이 들어선다. 또 실내 어린이놀이터,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등도 적용된다. 

아울러 해당 단지는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발코니 확장도 무이자로 시행해 자금부담도 낮췄다.

한편,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은 경북 구미시 원평동 618-3번지에 위치해 있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