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동행', 이상순 존박 피처링에 공유 뮤비출연 '깜짝'...10월1일 공개

김동률의 컴백 앨범 '동행'에 가수 이상순 존박이 참여해 화제가 된 가운데 '동행'의 뮤직비디오에 공유가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김동률은 지난 24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앨범 수록곡 10개의 제목을 발표했는데, 타이틀곡 '그게 나야'의 뮤직비디오에 공유가 출연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동률의 정규 6집 앨범 ‘동행’에는 ‘고백’, ‘청춘’(fect.이상순), ‘내 사람’, ‘Advice’(fect.존박), ‘그게 나야’, ‘퍼즐’, ‘내 마음은’, ‘오늘’, ‘그 노래,’ ‘동행’ 등 총 10곡이 담겨 있다.

   
▲ 이상순 존박 피처링, 공유 뮤비출연, 김동률 '동행'

김동률 '동행'의 CD 아트웍은 디자이너 아게하(김지현)가 제작했으며 수록곡 ‘Advice’는 존박이, ‘청춘’에는 이상순이 목소리를 더해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김동률은 이날 앨범 ‘동행’ 예약 판매에 돌입하자마자 각 앨범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김동률 소속사 측은 신보 소개를 통해 “‘동행’ 앨범의 노랫말들은 하나의 시와 같다. 김동률은 유행어나 속어는 배제한 채 가사의 운율을 맞추고, 노래마다 시작부터 끝까지 명확한 흐름과 완결성을 가진 이야기를 썼다”고 전했다.

이상순 존박이 피처링에 참여한 김동률 정규 6집 ‘동행’ 앨범은 오는 10월 1일 0시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상순 존박 공유의 김동률 앨범 참여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상순 존박에 공유까지? 김동률 동행 기대만방이다"  "이상순 존박, 김동률 동행 피처링...뮤비엔 공유까지"  "이상순 존박 피처링 공유 뮤비출연, 대박이다"  "이상순 존박 공유 참여, 빨리 듣고 싶어" "이상순 존박 공유, 완전 기대만발", "이상순 존박 공유, 김동률 능력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