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대 이성훈 교수(오른쪽)가 산업통산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여 받고 있다./사진=세종대

[미디어펜=유진의 기자]세종대학교는 지난 16일 이성훈 경영전문대학원 프랜차이즈 MBA 주임교수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한 ‘2019 제20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수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표창은 한국 프랜차이즈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개인에게 주어진 첫 번째 상으로 그 의의가 크다. 이성훈 교수는 그동안 프랜차이즈 MBA 석사과정을 운영하면서 많은 프랜차이즈 전문가를 육성해 왔다. 

또한 프랜차이즈 산업의 다양한 이슈를 명확하고 예리하게 분석하고 산업이 나아가야 할 바람직한 방향성을 다양한 칼럼을 통해 제시해 왔다. 프랜차이즈와 마케팅 관련 저서를 통해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많은 강연과 토론회에 참석하여 프랜차이즈 산업에 대한 의견을 피력했다.

이성훈 교수는 “이번 수상은 개인의 공이 아니라 대학원에 재학 중인 학생 및 동문 그리고 함께 고생한 교수들의 공이 더 크다”며 “향후 산업발전을 위한 초석을 다진다는 의미에서 프랜차이즈 전문가 육성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교수는 이어 “우리나라 프랜차이즈산업이 글로벌 프랜차이즈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