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자재 영업, 물류, 매장운영 분야에서 22일까지 접수
55세 이상 프로 경력사원 우대 채용으로 일자리 창출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유진그룹 계열사 EHC가 운영 중인 중인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매장 '에이스 하드웨어'에서 경력 및 프로 은퇴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자재 영업(B2B) △물류(SCM) △매장운영으로 채용규모는 유동적이다. 지원자격은 건자재 영업, 물류분야는 초대졸 이상, 매장운영은 고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건자재 영업의 경우 군 간부 출신을, 기타분야는 동종업계 근무경력자를 우대한다.

특히 매장운영 분야에서는 건축자재·공구·페인트·인테리어 등 관련 업종에서 근무한 경력 은퇴자 및 55세 이상의 프로사원을 우대 채용한다. 에이스 하드웨어에서는 현재 각 분야에서 다년간 전문지식을 갖춘 '프로 경력사원'들을 채용해 퇴직 및 중장년층의 일자리 창출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근무지역은 서울 및 수도권(일산, 퇴계원)이며, 채용된 프로사원들은 각 분야에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을 돕는 업무를 하게 된다.

현재 에이스 하드웨어의 각 매장에서 근무 중인 프로사원들은 현장에서의 경험과 지식을 고객 및 후배 사원들에게 전달하고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솔선수범하고 있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입사지원서는 오늘 22일까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와 방문접수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실무면접→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EHC 인재개발팀(02-331-6122)으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