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8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평일 62%, 주말 57% 조기예매 이벤트
[미디어펜=장윤진 기자] 2019년 한 해 사랑을 받았던 어린이들의 최고 뮤지컬 콩순이가 시즌2로 화려한 귀환을 시도한다.

   
▲ /사진=DS뮤지컬컴퍼니 제공


'콩순이 뮤지컬 시즌2 : 우리들 음악회!' 는 오픈 당일 인터파크 티켓 아동ㆍ가족 부문 예매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본 공연은 2020년 2월 22일~3월 15일까지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DS뮤지컬컴퍼니 제작진을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로 찾아간다.

'시즌2 ‘우리들 음악회!'에서의 콩순이는 유치원 음악회를 앞두고 새로운 친구 진아로 인해 송이, 밤이와의 삼총사가 깨지고, 음악회 연습도 엉망진창이 되는 시련을 겪게 된다. 그러나 콩순이는 이 모든 것이 말썽쟁이 음악 요정 '음치'와 '박치'의 짓이라는 걸 알게 되고 음악회를 지키기 위해서 세요의 마법을 통해 친구들과 음악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진행된다.

이번 '우리들 음악회!'는 친구의 소중함을 다루는 에피소드로 교육적 메시지를 더 즐겁게 배우고 느낄수 있는 가족형 뮤지컬이다. 콩순이만의 따뜻하고 흥미로운 스토리텔링과 전편보다 화려해진 무대 효과, 다채로운 음악 등 엉뚱발랄 콩순이와 함께하는 신나는 율동체조가 더해져 재미와 감동의 시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콩순이 뮤지컬 시즌2 : 우리들 음악회!' 서울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진행 중이다. 오는 2020년 1월 13일까지 평일 62%, 주말 57% 조기예매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펜=장윤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