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속 레시피 재료 한 곳에서 간편하게 구매...1만원 이상 구매 시 레시피 카드도 증정
   
▲ 헬로네이처의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4 기획전'./사진=BGF리테일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BGF리테일의 온라인 푸드샵 헬로네이처가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예능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4'의 방영에 맞춰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전했다. 

'방탄소년단 본보야지'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여행 예능 프로그램으로, 네 번째 시즌이 지난달 19일부터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되고 있다. 
 
헬로네이처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4 기획전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캠핑카를 타고 뉴질랜드를 여행하는 프로그램 콘셉트에 맞춰 방송에 등장하는 캠핑 요리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방탄소년단이 직접 요리한 메뉴들의 레시피와 이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비법 등도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방송에 소개된 요리들을 직접 집에서 따라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방탄소년단의 레시피를 국내에서 구입 가능한 재료들로 재구성해 소개한다. 
 
고객들이 매 에피소드 방영 후 방금 봤던 레시피를 헬로네이처에서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바로 받을 수 있도록 해당 기획전의 모든 상품들에 새벽·내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헬로네이처는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4 기획전 오픈 이벤트로 방탄소년단이 직접 요리한 레시피에 포함되는 재료를 1만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해당 요리의 레시피 카드도 증정한다.
 
레시피 카드는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4에 등장하는 요리마다 각각 어울리는 콘셉트와 컬러로 다르게 디자인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헬로네이처 조경아 마케팅실장은 "방탄소년단이 즐겼던 메뉴를 그들의 레시피 그대로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볼 수 있다는 점이 이번 기획전의 가장 큰 매력"이라며 "헬로네이처는 앞으로도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는 캠핑 요리들을 고객들이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