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임도혁vs장우람 '야생화', "둘 모두 노래 듣고 싶게 만든다" '극찬'...결과는?

'슈퍼스타K6'에서 임도혁과 장우람이 라이벌미션 대결이 펼쳐져 결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6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콜라보레이션 미션에서 합격한 참가자들이 라이벌 미션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라이벌미션은 비슷한 팀이 붙어 한쪽은 무조건 탈락하는 서바이벌 경쟁이다. 이날 대진표에서 압권은 최강 보컬 임도혁과 장우람의 대결.

   
▲ 슈퍼스타k6 임도혁 vs 장우람 '야생화'/사진=방송화면 캡처

두 사람이 준비한 곡은 박효신의 '야생화' 였다. 괴물 보컬들의 경쟁답게 무대가 끝나자 심사위원들의 평가도 칭찬이 이어졌다.

이승철은 “둘 다 사람이 노래를 듣고 싶게 만드는 장점을 갖고 있다. 노래를 듣게 할 수 있는 능력. 대중 가수는 그게 가장 중요한 메리트다”고 했고, 윤종신 역시 “서로의 노래를 들으면서 지르더라. 이건 어느 정도 실력이 돼야 하는 거다. 어느 정도 수준 이상으로 갔다는 게 느껴졌다”며 칭찬했다.

백지영 또한 “보컬이 타고 났다”며 매우 만족스러워 했다.

다만 김범수는 “알앤비나 소울쪽은 도혁군이 확실히 잘하는데  발라드를 표현하는데 있어서 깊이감이나 이런 것들은 확실히 좀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다”고 지적했다.

임도혁과 장우람의 경쟁 결과는 다음주로 미뤄졌다.

슈퍼스타K6 임도혁 장우람의 야생화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임도혁 장우람의 야생화, 정말 괴물들이다"  "슈퍼스타K6 임도혁 장우람의 야생화, 노래 정말 잘하네"  "슈퍼스타K6 임도혁 장우람의 야생화, 누가 이길까?"  "슈퍼스타K6 임도혁 장우람의 야생화, 다음주 정말 기대된다"  "슈퍼스타K6 임도혁 장우람의 야생화, 대진표를 왜 이렇게 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