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23층 아파트 9개동 총 639가구 규모…전용면적 84㎡ 단일형
   
▲ 고덕국제신도시대광로제비앙 투시도./사진=대광건영

[미디어펜=유진의 기자]대광건영은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A-44블록에 조성하는 ‘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을 분양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3층 아파트 9개동, 총 639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84㎡ 단일형으로 구성된다.

‘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이 들어서는 고덕국제신도시는 삼성전자의 대대적 투자와 풍부한 개발호재가 예정돼 있어 평택시 내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곳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기지인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 가 가동 중인 가운데, 삼성전자가 133조원 규모의 추가 투자 계획을 발표, 지역 내 기대감이 높다.

고덕국제신도시 개발도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고덕국제신도시 개발사업 1단계 (역세권 복합개발) 와 2단계 (행정타운) 가 진행 중인 가운데, 올 9월 3단계 국제교류화단지 조성을 위한 3-3공구 부지조성이 시작됐다. 3-3공구는 지식기반 첨단산업단지 클러스터로 개발되며, 반도체 R&D센터와 농수산물센터·화물자동차 정류장 등이 들어선다.

‘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은 고덕국제신도시 내 핵심 입지에 들어선다.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를 비롯, 쌍용자동차 공장과 장당·송탄 산업단지가 차량 20분 거리에 있어 출퇴근이 용이하다. 이밖에 현곡·오성외국인·어연한산·평택드림테크 일반산업단지 등 다수 산업단지가 인근에 있다. 도보 1분 거리에는 간선급행버스체계인 BRT 정류장 신설이 예정돼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초, 중, 고교가 위치하고 반경 1km 이내에 초등학교 5개교를 비롯, 중학교 3개교·국제학교 및 고등학교 3개교 예정 부지 등이 있다.

교통망으로는 SRT와 서울 지하철 1호선이 운행되는 지제역이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위치해 서울 강남 및 전국 주요 도시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평택고덕IC를 통해 평택-제천고속도로·평택-파주고속도로·경부고속도로·서해안고속도로 이용도 자유롭다.

차량 7~8분 거리에 고덕국제신도시 내 행정타운과 중심상업시설·상업지구 조성이 진행 중이라 주거 인프라도 양호하다.

한편, ‘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647-4번지에 마련됐다. 입주는 2022년 6월 예정이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