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허가윤, 야경꾼 일지 OST  '환상 호흡'...케미 '폭발'

인기 드라마 '야경꾼 일지'의 OST에서 양요섭과 허가윤이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29일 정오에 비스트의 양요섭과 포미닛의 허가윤이 호흡을 맞춘 '야경꾼 일지'의 OST Part 4 '소원'의 음원이 공개됐다.

각 그룹의 메인 보컬인 양요섭과 허가윤이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소원'은 러브 테마곡으로 짙은 감성과 애절한 보이스의 조화로 서로에게 애틋한 남녀의 심리를 드러냈다.

   
▲ 양요섭 허가윤 '야경꾼 일지' OST


'소원'은 자신도 모르는 새 사랑에 빠진 남녀의 섬세한 감정을 담은 팝 발라드 곡으로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도입부가 인상적이다.

뒤이어 후렴구가 나오기 전까지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만으로도 감각적인 멜로디를 만들며 보컬을 돋보이게 해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한다.

또한 '소원'은 빅마마의 '여자', 거미의 '그대 돌아오면', 휘성 '안되나요' 등을 작곡한 유명 작곡가 이현정과 백지영, 린 등의 타이틀을 책임진 어싸인컴퍼니의 콜라보레이션이 눈에 띈다.

양요섭 허가윤 야경꾼 일지 OST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양요섭 허가윤, 호흡 기대되네" "양요섭 허가윤, 둘 다 노래 잘하지" "양요섭 허가윤, 노래 좋아" "양요섭 허가윤, 야경꾼일지 시청률 높아질 듯"  "양요섭 허가윤, 엄청 잘 부른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