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예비신랑 박진영과 인연 알고 보니 '대박'

개그우먼 장경희가 3살 연상의 사업가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장경희 측은 29일 "다음달 4일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컨벤션 벨라지움 그랜드볼룸에서 일반인 남성과 결호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예비신랑 박진영씨는 장경희보다 3세 연상으로 사업가인 것으로 알려졌다. 장경희와 박진영은 지난 1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사진=망고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늘메가, 축가는 뮤지컬배우 조진아 및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동기들이 맡았다. 배우 최정원 서영희, 성우 최희진이 축사를 낭독한다.

장경희는 지난 2003년 SBS 개그콘테스트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등장했다. 장경희는 같은 해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개그계에 본격 입문했다.

장경희는 지난 2004년부터 2006년까지 SBS ‘웃찾사’ 내 인기 코너 ‘깜찍이 끔찍이’ ‘미녀삼총사’ 등 다수의 코너에서 활약했다.

미녀 개그우먼으로 인기를 모으던 장경희는 지난 2006년 그룹 미녀삼총사로 가수 활동을 하던 중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해 동료 개그우먼 김형은을 잃은 뒤 활동을 중단했다.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축하축하"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누구지?"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활동 중단한지 오래됐구나"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행복한 가정 이루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