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깊은 가슴골+꿀벅지 드레스 '파격'..."이 정도였어?" '깜짝'

개그우먼 출신 쇼호스트인 장경희와 3살 연상 사업가와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섹시 몸매를 드러낸 신부 드레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장경희 소속사 하은엔터테인먼트는 29일 깊은 가슴골과 허벅지가 드러난 다소 파격적인 웨딩드레스를 입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장경희는 여배우 못지 않은 미모와 건강미 넘치는 S라인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사진=망고

하은엔터테인먼트는 "장경희가 오는 10월4일 서울 삼성동 컨벤션 벨라지움 그랜드 볼룸에서 3세 연상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늘메가, 축가는 뮤지컬 배우 조진아가 맡게 됐으며, 축사는 영화배우 최정원, 서영희 등이 낭독한다.

사업가인 예비 남편과는 올해 1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첫 만남에서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장경희는 "만나온 시간은 그리 길지는 않지만 평소 배려심이 깊고 성격도 잘 맞아 평생 의지 해도 될 것 같다는 확신이 생겨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결혼을 해도 방송과 한 가정의 아내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장경희는 2003년 SBS 개그콘테스트 대상을 차지하면서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현재는 CJ홈쇼핑 쇼호스트와 함께 SBS '좋은 아침' 고정 패널로 활동 중이다.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축하해요"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행복한 가정 이루길"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웨딩 드레스 섹시하네"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몸매가 이정도였어?"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이제야 누군지 알겠네", "개그우먼 출신 장경희 결혼, 과감한 새신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