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패션왕’의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29일 영화 ‘패션왕’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는 배우 주원, 설리, 안재현, 김성오 등 주연배우들이 독특한 캐릭터로 변신했다.

   
▲ 사진=영화 ‘패션왕’ 메인 예고편 캡처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신나는 일렉트로닉 음악과 함께 반 친구들에게 답이 없는 패션으로 무기명이라 불리는 빵셔틀왕 주원(우기명 역)의 파격적 연기 변신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전설의 패션왕 김성오(남정 역)와 본격적으로 그에게 패션 과외를 받게 되는 주원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터지는 큰 웃음을 전한다.

또 외모를 숨긴 채 미모를 버린 전교 1등 은진으로 분한 설리의 파격적 변신까지 젊은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은 다채로운 볼거리를 전한다.

마지막으로 “없는자가 있는자를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무기, 그게 바로 간지다!”라는 카피와 함께 영화 ‘패션왕’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화려한 런웨이 배틀이 펼쳐지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패션왕’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작품으로 오는 11월 개봉된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미모가 안 감춰져. 설리 맞아?” “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주원 기대합니다” “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주원이랑 러브라인이야?” 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주원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