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안영미가 tvN ‘SNL 코리아’에서 패러디한 ‘선릉역 알몸녀’ 사건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선릉역 알몸녀’는 최근 선릉역 공영 주차장에서 알몸으로 거리를 활보한 한 20대 여성을 누군가가 이 모습을 촬영했고 이 영상이 SNS를 통해 퍼지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사진=tvN ‘SNL 코리아’ 캡처

지난 28일 경찰에 따르면 ‘선릉역 알몸녀’ 영상의 최초 유포자는 “25일 오후 3시쯤 선릉역 공영 주차장에서 결별을 요구하는 남자친구와 싸우던 여성이 분을 못 이겨 입고 있던 옷을 벗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지난 27일 방송된 ‘SNL’에서는 지구 멸망 1시간 전을 앞두고 뉴스를 진행하는 개그맨 신동엽과 가수 나르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시민들의 상황을 알아보기 위해 선릉역에 자리한 안영미 기자와 생중계 연결을 했고 지구 종말 소식에 이성을 잃은 안영미는 알몸으로 카메라 앞을 지나가는 등 ‘선릉역 알몸녀’ 사건을 패러디해 폭소케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영미 SNL, 완전 웃기다” “안영미 SNL, 선릉역 알몸녀를 따라하다니” “안영미 SNL, 깜짝 놀랐다” “안영미 SNL , 선릉역 알몸녀 사건 그대로 재연” “안영미 SNL, 대박 웃겨” “안영미 SNL, 선릉역 알몸녀 패러디할 생각 누구한테서 나온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