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의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함께 공개된 포스터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패션왕’의 배급사 뉴(NEW)는 지난 29일 각종 매체를 통해 ‘패션왕’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 사진=영화 ‘패션왕’의 포스터 캡처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주원, 설리, 안재현, 김성오 등 주연배우들이 독특한 캐릭터로 변신한 가운데 웹툰을 그대로 재현한 코믹 포즈 취하고 있다.

특히 웹툰 특유의 느낌을 살려 5인 5색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패션왕’은 이번 생은 망한 줄 알았던 고교생 주원(우기명 역)이 대변신 후 인생 반전을 꿈꾸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주원은 커다란 안경에 덥수룩한 헤어스타일, 촌스러운 의상을 벗고 기안고 최고의 멋남으로 변모해 간다.

설리는 전교 1등이지만 꾸밀 줄 모르는 여고생 곽은진 역을 맡았으며 안재현과 박세영은 킹카 퀸카로서 열연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주원 역시 옷이 날개” “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주원 진짜 웃긴다” “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주원 대박이다” “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주원 기대된다” “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주원 원작 훼손이 전혀 없어 보인다” “패선왕 예고편 공개, 설리 주원 재미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