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공식입장, 소녀시대 퇴출 제시카 내년 5월 타일러 권과 결혼? '깜짝'
 
제시카(정수연·25)의 소녀시대 퇴출이 SM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으로 확인된 가운데 제시카가 내년 5월 타일러권과의 결혼설이 불거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일각에서는 SM이 제시카를 소녀시대에서 제외시키 것이 타일러권과의 결혼문제 때문이 아니냐는 의심의 눈기를 보내고 있다.

한 매체는 30일 가요계와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제시카가 재미동포 금융인 타일러 권(권녕일)과 내년 5월께 결혼한다고 전했다.
 
   
▲ SM 공식입장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 속 타일러권과의 결혼설/사진=제시카 웨이보

보도에 따르면 결혼과 관련한 주요한 사항은 이미 준비를 끝냈으며, 결혼식은 홍콩에서 하고, 미국 뉴욕과 홍콩을 오가며 생활할 예정이다.
 
제시카는 결혼 후 미국 뉴욕에서 패션디자인을 공부할 계획으로 이미 유학할 뉴욕의 패션스쿨도 알아봐둔 것으로 전해졌다. 

타일러 권은 뉴욕에 본사를 둔 코리델 캐피탈 파트너스의 연예 사업부 CEO를 맡고 있다. 제시카는 지난 8월 패션 브랜드 '블랑'(BLANC)을 론칭했는데, 타일러 권이 브랜드 운영자금 상당 부분을 투자 유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제시카는 30일 새벽 자신의 웨이보에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라는 통보를 받았다"고 퇴출설을 제기했다.
 
제시카는 이어 "저는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 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서 매우 당혹스럽다"라는 글을 말했다. 

이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지속적인 논의에도 불구하고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됐다"며 소녀시대 8인체제와 함께 제시카의 탈퇴를 공식발표했다.
 
SM 공식입장와 제시카 타일러권 결혼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SM 공식입장 제시카 결혼설, 소녀시대 퇴출이 이 때문?"  "SM공식 입장과 제시카 타일러권 결혼설, 진짜야?"  'SM 공식입장과 제시카 타일러 권 결혼설, 결혼하면 소녀가 아니지"  "SM 공식입장과 제시카 타일러권 결혼설, 뭐가 맞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