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마이더스 아카데미 론칭 기념 특별콘서트 포스터 일부./사진=세종대학교

[미디어펜=유진의 기자]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은 오는 15일 세종대학교 대양 AI센터에서 ‘2020년 부동산 마이더스 아카데미 론칭기념 특별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동산 재테크 특강으로 진행되며, 2020년 부동산 분야에서의 재테크 방향을 설정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부동산 전문가들이 강사로 초빙돼 부동산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박원갑 KB국민은행 부동산 자문위원 강사는 2020년도 변경된 부동산 정책 및 유망 투자처 분석 등 부동산 시장전망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며, 문동진 지앤비 자산운용 대표 강사는 정책변경에 따른 경매시장 공략법 및 돈 되는 특수경매 분석 등을 안내한다. 김영준 한경아카데미 전문위원 강사는 2020년 소액투자가 가능한 역세권 투자 성공사례와 주의점에 대해 강의한다.

이번 강좌는 무료로 진행되는 특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부동산 투자에 도움이 되는 책자를 무료로 제공하고, 향후 부동산 강좌 수강신청 시 일정부분의 할인혜택도 제공되는 등 각종 혜택도 주어진다.

세종대 미래교육원 관계자는 “전문가들의 보다 구체적이고 정확한 부동산 분야의 진단과 전망을 들어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부동산은 물론 재테크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2020년 첫 무료강좌인 만큼 특별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부동산 마이더스 아카데미의 정규과정은 2020년 2월 3일 오픈하게 된다. 또 ‘2020년 부동산 마이더스 아카데미 론칭기념 특별 콘서트’신청은 홈페이지로 하고, 관련 문의는 세종대 미래교육원로 연락하면 된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