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유가 출연한 가수 김동률의 ‘그게 나야’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동률은 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동행’을 발매한 동시에 6집 동행의 타이틀곡 ‘그게 나야’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 사진=‘그게 나야’ 뮤직비디오 캡처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로 분한 공유의 모습이 담겨있다. 공유는 사무치는 그리움을 담담한 표정과 흐느끼는 모습으로 표현했다.

특히 공유는 절제된 눈물 연기로 보는 이들을 울컥하게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곡 ‘그게 나야’는 김동률이 작사·작곡을 맡았으며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현악기 등 어쿠스틱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한 남자가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노래 가사에 담았다.

정규 6집 ‘동행’에는 타이틀곡 ‘그게 나야’를 비롯해 ‘고백’ ‘청춘’ ‘내 사람’ ‘퍼즐’ ‘내 마음은’ ‘오늘’ ‘그 노래’ ‘어드바이스(Advice)’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동률 6집 동행, 뮤직비디오도 너무 좋다” “김동률 6집 동행, 노래 가사와 잘 맞는다” “김동률 6집 동행, 공유 너무 좋아” “김동률 6집 동행, 뮤직비디오도 찾아 봐아지” “김동률 6집 동행, 응원합니다” “김동률 6집 동행,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