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서 구매 시 최대 35% 할인
   
▲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자사 영어학습 상품 '초통영' 출시 1주년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사진=윤선생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자사 영어학습 상품 '초통영' 출시 1주년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1월 론칭한 '초통영'은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의 줄임말로, 기초 초등영어 학습 상품이다. 예비 초등∙초등 저학년 학습자를 타깃으로 한 직관적인 네이밍과 해당 연령대의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공통 니즈를 반영한 덕분에 출시 3개월 만에 1만 권 판매를 돌파하며 빠르게 안착했다.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지난해 10월에는 영어 읽기 및 기초 말하기 패턴 학습이 가능한 ‘초통영 플러스 패키지’를 연이어 출시하며 초등 영어교육 시장 내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윤선생은 이 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3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초통영 1주년 기념 할인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통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파닉스·말하기 완성 패키지 △마스터 패키지 △리딩·패턴 플러스 등 윤선생 초통영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정상가에서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차 할인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일까지, 2차는 1월 13일부터 31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예비 초등학생 또는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초통영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주문을 완료하면 다음 날 오후까지 학습 코드와 상품이 발송, 초통영 앱을 내려받아 학습을 시작하면 된다.

윤선생 초통영 관계자는 "윤선생 초통영의 주 학습자인 예비 초등·초등 저학년 아이들이 영어학습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초통영 확장 상품을 꾸준히 개발할 예정"이라며 "이에 대한 일환으로 오는 2월 중 '초3만점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