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 시즌 1 우승자 홍진호가 우승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 제작진은 지난달 30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 사진=tvN ‘더 지니어스’ 공식 페이스북 캡처

‘더 지니어스’ 시즌 1에서 뛰어난 두뇌 플레이로 우승을 거머쥔 홍진호는 “게임 이전에 사람 사이가 먼저다. 승리를 위해선 동료가 필요했고 이 부분에서 상대를 항상 진심으로 대했던 게 적잖게 영향을 끼친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홍진호는 “어떠한 게임이 나오더라도 필승법이나 전략이 있을 거라는 생각”이라며 “그것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하는 과정에서 많은 아이디어가 나왔다”고 게임 성공 전략을 전했다.

한편 ‘더 지니어스’는 방송인, 갬블러, 정치인 등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숨 막히는 심리전을 벌이는 리얼리티 쇼다.

‘더 지니어스 시즌3’은 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더 지니어스, 대박 완전 기대된다” “더 지니어스, 이번 우승은 과연 누가?” “더 지니어스, 꼭 챙겨봐야지” “더 지니어스, 이번에도 논란은 피할 수 없을 듯” “더 지니어스, 흥미진진하다” “더 지니어스, 출연진들도 대박이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