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공식수입사 FMK는 10월 한 달 간 디젤 모델을 제외한 마세라티 전 차종의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세라티 가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FMK의 공식 전시장을 통해 정식 출고되는 마세라티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은 프로모션 기간 중 고객은 36개월 저금리 운용리스 프로그램 또는 무상 보증 기간을 3년에서 5년으로 연장 제공하는 연장 보증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 마세라티, '2014 가을 스페셜 프로모션' 실시/FMK

특별 금융 프로그램은 운용리스 36개월을 기준으로 보증금 30%, 잔존가치를 30%로 잡았을 때, 한정 기간 동안 평시보다 낮은 이자율을 적용 받아 1~2%의 저금리로 차량을 인도받는 제도다.

예컨대 자동차 값이 1억700만원인 기블리 가솔린 모델을 36개월 운용 리스로 계약하면 차량 등록 비용 및 일체의 비용을 모두 포함하여 월 리스료 235만원에 운용 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만료 후에는 소유권 이전이나 리스 재 계약을 하면 된다. 혹은 차를 반납해도 된다.

또한 보증기간 연장 혜택을 선택할 경우, 차종과 상관없이 3년의 기본 보증기간에 2년의 추가 혜택을 더해 구매 후 5년간 무상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FMK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마세라티 구매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조건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앞으로도 보다 폭넓은 혜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김태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