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영화 '정직한 후보' 아모르파티 스틸컷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정직한 후보'가 코미디 장인 라미란부터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까지 충무로 신구 대통합 '뻥쟁이 군단'으로 웃음 폭격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했다.

영화 '정직한 후보' 측은 13일 넘치는 에너지로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는 아모르파티 스틸을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좌충우돌 코미디.


   
▲ 사진=영화 '정직한 후보' 아모르파티 스틸컷


이번에 공개된 아모르파티 스틸에서는 '정직한 후보' 곳곳에 담긴 흥겨운 장면들을 엿볼 수 있다. 국민 트로트 가수 김연자의 히트곡이자 선거 때 가장 많이 활용되는 곡 '아모르파티'는 극 중 주상숙의 애창곡이자 선거 유세송.

맛깔난 목소리로 노래를 열창하며 춤을 추는 주상숙의 모습에 이어 열정 부자 보좌관과 외조 전문 허세 남편, 그리고 자유로운 영혼의 아들까지 합세한 선거 유세 퍼포먼스 장면은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웃음을 안긴다.

또한 대한민국 넘버원 뻥쟁이에서 하루아침에 '진실의 주둥이'를 얻게 된 주상숙의 거침없는 팩트 폭격은 속 시원한 웃음을 예고하고, 다채롭고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완벽한 코믹 앙상블이 기대감을 높인다.

'정직한 후보'는 오는 2월 12일 개봉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