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는 10~12일까지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몽산포 캠핑장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의 캠핑 페스티벌인 ‘고아웃 캠프(Go Out Camp) 2014’에 함께할 미니 오너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미니 컨트리맨과 함께 가족여행을 떠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는 ‘어 데이 투 리맴버 위드 미니 컨트리맨’ 캠페인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미니 X 고아웃 캠프’ 이벤트는 강력한 옵션사양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뉴 미니 컨트리맨의 공식출시를 기념하고, 미니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 미니, ‘고아웃 캠프 2014’ 참가자 모집/미니

이번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미니 오너들은 미니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캠핑 기획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5일 자정까지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미니와 가장 잘 어울리는 캠핑을 기획한 20개 팀을 선정해 오는 10월 6일 오후 5시에 미니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선발된 20개 팀은 환경부담금 1만원의 참가비만 부담하면 되며, 참가한 모든 팀에게는 36만원 상당의 미니 블랙잭 캐빈 트롤리 여행가방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가족과 함께 자연을 만끽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2박 3일의 기간 동안 오토캠핑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미니를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 부스들이 설치되어 캠핑의 재미를 더하고,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라이브 공연 및 열기구, 요가, 캠프파이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등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번 행사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내용은 미니 커뮤니케이션 센터 또는 미니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기자]